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공지사항

NEWS

공지사항
HOME  >  NEWS  >  공지사항
허지스헬스케어/MINDRAY/부산/DC40FHD 납품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5.21 11:18
조회수
2,772
오늘은 부산에 있는 모 병원에 DC-40모델을 납품하고 왔습니다.

오늘도 안전하고 꼼꼼하게 고객님께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 설치 후 진료 보시기 편하게 장비 세팅까지 신경써서 세심하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허지스헬스케어에서는 체계적인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여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DC 40 Full HD는 작년 12월에 출시한 신제품 모델로 21.5 LED monitor에 각도 조절 가능한 외장형 10.4in Wide touch panel 그리고 Transducer port가 4개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 진료과에서 사용 가능하며 합리적 예산으로 뛰어난 이미지 퍼포먼스를 나타냅니다.

​자사는 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인 MINDRAY 사에 국내 초음파 진단기 사업을 맡고 있으며

MINDRAY 제품은 이미 전 세계 192개국에 수출 중이며, 시장 점유율이 G.P.S 이어 4위에 올라 30년 만에 고속 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기술력은 미국 초음파 진단기 회사인 Zonare를 인수합병하여 미국 시애틀에서 연구개발 중이며 MRI, CT 등 자체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선진 이미징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국내에서도 아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고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초음파 진단기 제품 중 가성비는 제일이라고 자부합니

다! (한번 경험해보세요~)

​저희는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납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음파 진단기를 교체하실 계획이 있거나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편하게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