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공지사항

NEWS

공지사항
HOME  >  NEWS  >  공지사항
(주)허지스헬스케어ㅣ마인드레이ㅣ초음파진단기ㅣ2024 서울 KIMES 허지스헬스케어 참가후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3.20 15:24
조회수
67
안녕하세요!

글로벌 의료기기 브랜드인 마인드레이의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국내 총판인 "허지스헬스케어"입니다.
2024년 서울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4가 COEX전시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저희 허지스헬스케어는 참가하여 많은 분들께 Mindray 초음파 영상진단기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개원을 준비하시는 원장님뿐 아니라 현재 초음파를 사용하고 계시는 원장님들께서도 현장에 오셔서
직접 초음파를 만져보시며 장비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키메스 현장에 직접 방문하시는 원장님들께서는 마인드레이의 다양한 장비를 핸즈온해보시며
비교해볼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를 직접 만져보시고 만족하신 원장님들께서는 현장 계약을 하셔서 현장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가시기도 하셨습니다.
허지스헬스케어 부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장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에 대하여 많은 분들께서 문의주시고, 저희도 가능한 모든 분들께 혜택을 더 드리고싶은 마음에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연장한 기간인만큼 서둘러 연락을 주시면 빠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관심가져주신 KIMES 2024는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4일의 기간동안 허지스헬스케어 부스에 걸음하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허지스헬스케어는 Mindray의 초음파를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어디든지 충분히 보여드리고,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빠르게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허지스헬스케어
전화문의 ) 031-709-9770
메일문의 ) salesmarketing@herg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