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NEWS 소식

NEWS

NEWS 소식
HOME  >  NEWS  >  NEWS 소식
2019 부산 Kimes mindray 마인드레이 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 부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07 09:05
조회수
2,623
2019 부산 Kimes mindray 마인드레이 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 부스

안녕하세요 mindray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입니다.



11월 1일~3일 2019 부산 KIMES 의료기기박람회에 mindray 초음파 부스로 참가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의료기기 행사인 KIMES인 만큼 부산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그 동안 mindray 초음파에 대해 궁금하셨던 많은 분들이 부스를 찾아주셨고 부산에 지사 있으니 앞으로 관리적인 부분, 문의 주시는 부분들에 대해 즉각 피드백 가능한점 홍보하였습니다.



자사가 직접 케어하고 있는 수도권 뿐만아니라 부산 지사를 통해 부산 지역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Entry 모델부터 프리미엄, 포터블 모델까지 다양하게 전시하여 찾아주시는 분들께 다양하게 소개드릴 수 있었고



원하시는 장비들에 맞게 소개드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비트컴퓨터 차트회사와의 협업으로 개원하시는 분들의 첫 장비 구입에 있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주)허지스헬스케어에서 활발한 학회 참여와 마케팅활동으로 mindray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고 여러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많은 혜택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비의 퀄리티는 세계적인 기업인 mindray에서 그리고 초음파 업계의 유통/관리에서의 최고인 (주)허지스헬스케어에서 양 회사의 합작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장비를 제공드리겠습니다.



Kimes에서 관심주셨던 많은 분들 한분한분 찾아뵐 수 있도록 저희 직원들이 발벗고 뛰어다닐 예정입니다.



일정이 많이 쌓여 최대한 조정하여 빠르게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모일정 궁금하시거나 장비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허지스헬스케어

대표 허 건 욱

031-709-9770

salesmarketing@herges.co.kr

www.herg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