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NEWS 소식

NEWS

NEWS 소식
HOME  >  NEWS  >  NEWS 소식
전립선초음파 급여화로 초음파 수요 증가, 비뇨기과 초음파 가성비 DCN3 mindray초음파 추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22 14:47
조회수
2,637
전립선초음파 급여화로 초음파 수요 증가, 비뇨기과 초음파 가성비 DCN3 mindray초음파 추천


안녕하세요 mindray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입니다.



2019년 9월 1일부터 비뇨기과 초음파(전립선 초음파/남성생식기 초음파) 급여화로 환자부담금이 줄어 초음파 검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비뇨기과에서는 초음파 검사를 자주 이용하지 않아 구형장비로 구비하시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비뇨기 초음파 급여화로 인해 초음파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보아 병원 쪽에서도 좀 더 전문적이고 편리한 초음파 장비를 찾고자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보통 비뇨기과에서는 복부를 보는 Convex프로브와 생식기 검사를 위한 vaginal 프로브를 구매하십니다.

평균적으로 바지날 Vaginal 프로브는 이미지가 좋은 편이어서 Convex프로브 이미지나 가성비를 고려하여 구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사의 mindray장비는 이러한 상황에 적합한 장비로 DCN3 모델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DCN3는 국내 출시된 장비 중 저가 모델이지만 Echo와 3D이미지까지 구현할 수 있는 고사양의 플랫폼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고 1000만원 중/후반의 장비로 가성비 적인 부분에서는 최고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장비는 mindray의 효자 장비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데모들어가면 하루만에 결정하시어 계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고 가격과 이미지만으로도 충분히 원장님들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장비입니다.



좋은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한 진단 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문의는 아래 여러 방법으로 문의 주세요



(주)허지스헬스케어

대표 허 건 욱

031-709-9770

salesmarketing@herges.co.kr

www.herg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