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NEWS 소식

NEWS

NEWS 소식
HOME  >  NEWS  >  NEWS 소식
2019 대한정형외과의사회 추계연수강좌 소공동 롯데호텔 mindray초음파 부스/근골격 초음파/마인드레이초음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5.21 10:20
조회수
2,402
안녕하세요 mindray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입니다.



2019 대한정형외과의사회 추계연수강좌가 2019년 11월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정형외과 학회 중 영향력있는 학회다보니 중요한 업체들이 많이 참여하였습니다.



그 중에 저희 mindray 마인드레이 초음파 부스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시는 만큼 선호도 높은 장비들, 로컬에서 많이 사용되는 보급형 장비, 프리미엄 장비 위주로 전시하였습니다. 



현재 사전 데모 요청 시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는 신제품 DC40HD장비 홍보하고 있습니다.



오픈하시거나 보급형 모델 추가 구매건, 초음파 장비 첫 구매로 적합한 장비입니다.



현장에서 mindray의 이미지 패턴 확인해보시고 데모 진행하기로 한 곳들이 다수 있습니다.



근골격계 쪽에서도 초음파 진단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지고 그로 인해 초음파 강의도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강의 들으시면서 부스 와서 이미지 확인해보시고, 주관적인 이미지 같은 부분은 셋팅값에 따라 조절 가능하니 데모할 때 원장님이 요청하시는 이미지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예산에 맞게 투자대비 효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장비 구입하신 후에도 관리적인 부분에서 잘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의사회 학회에서 뵙고 인사드렸던 분들께 한분한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데모를 원하시거나 원하시는 일정 있으신 분들은 미리 연락주시면 스케줄 조정하여 맞춰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