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NEWS 소식

NEWS

NEWS 소식
HOME  >  NEWS  >  NEWS 소식
2019 대한의원협회 코엑스 mindray초음파 부스/마인드레이 초음파 전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5.21 10:22
조회수
2,405
안녕하세요 mindray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입니다.



2019 대한의원협회 추계학술대회가 11월 24일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코엑스에서 대규모로 열리는 학회이고 개원의 분들을 위한 유익한 강의와 개원시 필요한 장비들을 현장에서 다양하게 비교하고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저희 mindray는 지난 춘계 때에 이어 올해 추계 연수강좌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춘계 연수강좌에서도 많은 분들이 구경하시어 mindray를 알리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습니다.



국내에 초음파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현장을 뛰어다니면서 얼굴 뵙고 알려드리는 것이 효과적이라 직원들이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큰 행사, 중요한 자리에서 mindray를 알리고 원장님들도 부담없이 구경와주시고 궁금한 부분 물어보시면서 점차 인지도를 늘려가고 있고 최근에는 왠만한 데모 경쟁에서 저희 장비가 빠지지 않을 정도로 많이들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자사의 장비는 장비가 grade별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따라서 원장님들이 원하시는 장비의 특징이 각각 달라 고객의 니즈에 따라 적합한 장비를 추천드릴 수 있고 그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 장비 구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인 예산적인 면에서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장비로 적합한 DCN3 엔트리 모델부터 프리미언 장비인 DC80Xin, Resona7 으로 현장에서는 보실 수 있었습니다.



 올해 현장에서는 추가 구매건이나 trade로 DCN3모델과 DC80Xinsight 모델에 많은 관심을 보이였습니다.



DCN3는 엔트리 모델로 가격적인 부담없이 구매가능하고 그에 비해 이미지 퀄리티가 뛰어나며 심장, 바지날까지 다 가능한 장비에 1000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보니 많은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DC80Xinsight는 현재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심장까지 구매하시는 고객에 한해서 유상옵션 1000만원에 해당하는 옵션을 포함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장까지 사용하시는 내과나 종합병원에서는 많은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기간한정 특가다보니 기간 내에 연락주셔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학회나 현장에서 많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