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NEWS 소식

NEWS

NEWS 소식
HOME  >  NEWS  >  NEWS 소식
2019 대한임상초음파학회 추계학술대회 mindray초음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5.21 10:24
조회수
2,409
안녕하세요 mindray초음파 (주)허지스헬스케어입니다.



초음파 업계에서는 중요한 행사 중에 하나인 대한임상초음파학회가 12월 1일 워커힐에서 열렸습니다.



춘계/추계에 걸쳐 1년에 2번 선보일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시즌에 따라 주력하는 장비들, 신제품들을 전시해서 다양하게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특히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는 올 상반기 때부터 많은 홍보와 기다림 끝에 드디어 출시된 DC40Full HD를 전시하였습니다. 



4분기 시작과 함께 출시하였는데 현장에서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가성비가 좋고 중저가 라인의 장비답지 않게 외관도 탄탄하고 Main화면과 Touch screen의 크기가 압도적입니다.



이전부터 기다리셨던 분들이 연락와서 미리 예약 걸어놓는 분들도 있으실 정도로 반응은 괜찮고 앞으로의 가성비로 주력하는 효자 장비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DC40HD는 신제품 프로모션으로 혜택드리는 기간이 4분기(12월22일)까지입니다.



신제품 뿐만아니라 올 상반기 신제품인 DC80X-insight도 전시하였습니다.



이번 임상초음파학회에서 혈류초음파 때 핸즈온 장비로 사용되었고 특별히 mindray장비가 컬러의 감도가 좋아 도플러에 대한 반응이 좋습니다. 

이 두 장비와 함께 엔트리 모델로 가장 많이 찾으시는 DCN3장비와 프리미엄급 장비 Resona7 이 전시되었습니다.



DCN3 장비는 초음파 첫 장비로 많이 선택하시거나 협소한 공간에 사용하기에 좋고 서브장비로도 찾으십니다.



이 장비는 배터리기능을 추가 옵션으로 선택하시면 포터블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터블을 찾으시다가 이 장비를 보시고 이 장비로 선택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Resona7은 프리미엄급 장비로 대학병원에 들어가는 1억대의 장비입니다. 고사양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실제 인체와 같은 이미지 구현을 잘해줍니다. 어디에 내놓아도 밀리지 않는 메인 장비입니다.

학회 때 잠깐 보고가시고 기억에 남으시면 장비 직접보시고, 데모로 직접 진료 때 써보시고 평가부탁드립니다.



전시한 장비 이외에도 다양한 장비 준비되어있으니 병원 상황에 맞게, 예산에 맞게 추천도와드리겠습니다.